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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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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이미지

‘곰’이란 동물은 우직하면서도 신뢰가 높은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무형의 재화, Creative한 Idea를 판매하는 광고대행사의 기본 덕목은 바로 신뢰성 입니다.

광고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한 준비된 파트너

더베어컴퍼니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 브랜드 행동을 기반으로 직·간접적인 접촉과 체험을 위한 Idea를 개발하고
효율적인 실행을 위한 솔루션을 고민하여,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아이디어 개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더 이상 새로운 것은 한계에 도달했지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찾아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운영 노하우 보유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광고주의 특성을 고려하여 효과적인 IMC 플랜을 제안하고, 가변적 상황에 대응 가능한 유연한 실행력을 갖춰왔습니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아트웍 제공

정확한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Key Message, 감각적인 Art-Work, Trendy한 Contents를 제공합니다.

the bear
History

더베어컴퍼니와 동행해 온 경험으로 계속해서 길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023
기상청 지진.지진해일.화산 홍보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육성홍보
행정안전부 2023 안전문화캠페인 기획홍보
메트라이프 런칭 이벤트 및 팝업카페 운영
2023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줄이기 한마음대회
서울시 식습관 캠페인 오프라인 캠페인
아시아경제 연비왕 대회 및 다수 포럼 운영
SC제일은행 온·오프라인 대행
2022
교육부 2022 뉴미디어 정책홍보 활성화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패션문화 홍보채널 운영
산림청 2022 I LOVE WOOD 캠페인
메가박스 MGBX FAMILY 프로모션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줄이기 한마음대회
삼성 비스포크 x 미니언즈2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연비왕 대회 및 다수 포럼 운영
SC제일은행 온·오프라인 대행
2021
기상청 2021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경기콘텐츠진흥원 2021 경기인디시네마 홍보 마케팅
산림청 2021 I LOVE WOOD 캠페인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 패션문화 홍보채널 운영
아시아경제 2021 여성리더스포럼 외 다수 포럼 운영
SC제일은행 온라인 웹세미나 운영
SC제일은행 사내 신년타운홀 및 NBNS awards
동행복권 낙첨복권 캠페인 온라인 운영
2020
SC제일은행 퓨처메이커스 캠페인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스토리움 홍보 위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직장 내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홍보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 예방 온라인 캠페인
SC제일은행 온라인 웹세미나 운영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홍보소통캠페인
동행복권 낙첨복권 캠페인 온라인 운영
SC제일은행 사내 신년타운홀 및 NBNS awards
2019
경기콘텐츠진흥원 2019 경기인디시네마 홍보마케팅
2019 메가박스 지점 오픈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경기콘텐츠 진흥원 게임재도전 사업 운영
인천공항 스마트서비스 IMC 연간 대행
SC제일은행 Global Research Briefing
SC제일은행 사내 신년타운홀 및 NBNS awards
2018
2018 메가박스 지점 오픈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Standard Chartered 그룹 이사진과 함께하는 타운홈
서울시 맑은하늘만들기 시민실천 캠페인
2018 글로벌 게임사업 설명회
SC제일은행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7
SC제일은행 2018 신년 타운홀 및 사내 어워즈
썬키스트 Welcome to the Grove 브랜드 체험
마블런 2018년 Zipplc,off! 홍보부스 운영
SC제일은행 89주년 창립 기념 타운홀
2017
아시아경제 금융 IT포럼
아시아경제 골드에이지 포럼
JTBC Plus 미디어 컨퍼런스
메가박스 순간극장 시상식
캠퍼스타운 국제 컨퍼런스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오픈 기념 Adidas Calling All Creators
아디다스 HTC NIGHT
신세계 백화점 내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Art of KITKAT
아시아경제 연비왕대회
남양유업 위쎈 위테라피 프로젝트
2016
2016 복산나이스 2016 신경영 선포식
아시아경제 금융 IT포럼
2016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 운영 및 제작
메가박스 튜브탑시네마 기획 및 운영
2015
10.14 더베어컴퍼니 설립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더베어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의 게시는 더베어컴퍼니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3조(약관외 준칙)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용어의 설명)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2.'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이용자번호(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시 사이트 내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④ 타인의 명의(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예고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경우
2.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PC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으로 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④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⑥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10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가공,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공연,방송,전시,배포,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10.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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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이용자 ID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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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5. 불법 웹사이트인 경우
6.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7.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8.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올린 경우
10.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 을 유포하는 경우
②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①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호스팅 및 일반 호스팅의 경우 이에 준하는 서비스 이용회원일 경우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경우 위 1 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0조(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분쟁조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5년 12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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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 2016년 04월 12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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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